은은한 펄과 색감으로 자연스럽고 뽀용한 애교살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으로 애교살부터 섀도우, 치크까지 가능한 멀티 펜슬이에요.
왁스를 쓰지 않고 만들었다는데 뭉침, 끼임 없이 파스텔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손으로 슥슥 문질러주면 블렌딩도 잘 되는 타입이라 섬세한 그라데이션이 가능하답니다.
연필같이 사각사각하는 느낌으로 발리는데 레이어링정도에 따라서 발색농도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께가 좀 있어 디테일한 작업은 어렵지만 눈밑 주름끼임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펜슬이라 스킬도 딱히 필요없어 애교살메이크업이 어려우신분들께 추천드려요!
다만, 지속력이 좀 짧은 편인데 첫발색이 너무 예쁘게돼서 그런지 너무 아쉬워서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본 결과 컨실러펜슬을 바르고 위에 바르거나 메이크업뒤 픽서를 사용해주면 훨씬 오래가더라고요! 사실 휴대성이 좋아서 걍 지워졌다 싶음 슥슥다시바르는게 짱이긴 하지만 꿀팁하나 공유해 봅니다🫣🫣
09 sheer nude 쉬어누드
화사함과 은은함이 공존하는 피치빛 샴페인 베이지로 제일 인기 있는 색상!
화사한 쉬머펄에 은은한 상앗빛이도는 딱 웜톤애교살에 정석인듯한 컬러로 은은하고 누디한데 살짝의 핑크기도 돌아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다크서클 커버도 적당히 돼서 좋았어요.
11 dew beige 듀 베이지
깨끗한 화이티쉬 아이보리로 애교살을 밝혀주는 색으로 뽀용하게 뽝 티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셋 중 가장 펄이 반짝였던 제품으로 없던애교살도 창조해주는 컬러랍니다.
하이라이터로 쓰기도 좋았어요.
14 peach bloom 피치 블룸
생기를 머금은 피치 아이보리로 약간 오렌지기가 감도는 오렌지피치컬러에요.
쉬어누드랑 비슷한데 핑크기가 약간 더 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