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드름이 있는 지성 피부입니다. 현재도 여드름이 진행중인데 색소침착과 같은 흔적도 있어서 고민이었어요. 그리고 최근에는 피부가 약간 민감해졌는지 자극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빨개지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경쓰고 피부에 여러가지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있습니다.
지성이다보니 유기자차보다는 약간 백탁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기자차는 바르고 나면 기름기가 올라온 것처럼 번들번들하고 화장하지 않은 것 같은 모습에, 피부가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유기자차 특성 상 잘 지워지기 때문에 무기자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약간의 백탁이 있는 무기자차의 경우 화사하게 마무리 되고 보송한 느낌이 있기도 하고 잘 지워지지 않아서 더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받은 제품의 경우는 유기자차에 해당이 되는데요. 이 제품도 유기자차의 특성을 모두 지니고 있어서 아쉽더라구요ㅠ 마무리 감도 번들번들하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고 특히 제가 지성 피부라 안 그래도 유분기가 잘 올라오는데, 밖에서 오래있다가 거울을 보면 6시간이 지나 유분기가 가득한 피부같아 보이는게ㅎㅎ..ㅠㅠ 너무 아쉬움이 가득했습니다. 그래도 기름종이로 피부에 유분을 흡수하니 약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서 머리카락도 안 달라붙더라구요! 이 제품은 다른 유기자차 제품과는 다르게 피부결을 정리한 것처럼 보여서 완전 쌩얼같아 보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약간 뽀얗게 피부정리가 된 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바르니깐 제품에 들어간 성분 중에서 ~나무? 풀? 추출물이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그 향이 약간은 진하게 났어요. 그렇다고 호불호가 갈리는 향은 아니었고 그만큼 진정 효과에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있구나라는 느낌이 드는 향이었어요. 실제로 선세럼이라서 그런지 피부 여드름에 진정되는 게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24시간 유지되다고 하던데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그래도 잘 안 지워지는 선세럼은 아닌 것 같아서 피부에 맞게 잘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