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낫배드
원래 스 파데 여름에 잘 사용했어서 이번에 쿠션도 한번 구 매해봤는데, 저는 스폰지 쿠션을 싫어해서 매쉬망 쿠션이라고 해서 구매해봤구요. 제가 성인데 지금 겨울철이라서 시기를 잘못타서 그렇지 겨울에도 엄청 건조하진 않구요 매트라고 하 는데 그렇게 엄청 매트하지도 않은 정도이고 마무리감이 보송 해서 지성분들은 겨울에도 잘 맞게 사용하실 수 있는 수준입 니다. 그리고 17호 컬러가 신의한수인게 제 피부톤에 너무나 도 찰떡으로 잘 맞아 떨어져서 전혀 동동떠 보이지 않았구요.
완전 착붙이였어요. 너무 희지도 않고 딱 제 피부처럼요. 기존 에 스파데 21호 사용햇을때도 밝지 않아서 좋앗는데 약간 저한테 어두운감은 있었거든요. 근데 요 컬러감이 저한테 딱 맞아서 좋았구요, 스가 특징이 얇게 밀착되면서 올라가서 내 피부처럼 표현이 된다는게 장점인데 너무 얇지도 않으면서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고 모공커버력도 괜찮아서 이건 겨울엔 잠시 넣어두고 여름에 건성분들 사용하시기 너무 좋을거같아 요~! 피부에 밀착도 굉장히 잘됩니다! 그리고 패키지도 무겁 지 않고 가볍고 한손에 딱 들어와서 좋아요. 그리고 저는 지금 시즌에도 사용해줬어요. 이거 쓰면 파우더 처리 따로 안해도 됬어요.
제가 겨울엔 악건성이라서 건조한 정도? 근데 엄청 건조하지 는 않아요. 이건 건성들에겐 여름쿠션이예요. 매쉬망은 양조 절이 좀 어려워 두텁게 올라가는 감 있습니다. 살짝 뭉치기도 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