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호랑 4~9호랑 완전 달라요
이 제품 기존 1,2,3 호랑 그 뒤에나온 4,5,6,7,8,9 호랑 아예 다른 제품이에요. 케이스만 같습니다.
1,2,3호는 톤온톤에 비슷한 색상에 제형이 다르다는 뭐 소장용인 느낌인데 그 뒤에 나온 제품은 완전 달라요.
제품 공정부터 다릅니다. 4~9호는 일본 섀도우 처럼 팬 없이 케이스에 직접 넣는 방식. 제일 오른쪽의 크림치크랑 완전 매트인 아이라인 컬러는 일반 팬에 섀도우개 들었어요.
물론 이번에 나온 4호부터가 전 훨씬 좋았어요
전 09로지 핑크 구매했습니다. 첨엔 일본 느낌 쉬머라 좀 발색 약한가?했는데 발색도 넘 잘되고 물들듯 발색되고... 저 크림 블러셔도 이걸 쓰려나 했는데 막상 바르니 소량으로 발색도 잘되고 블렌딩도 잘되고 끈적하지도 않아요. 아이라인 컬러도 있어서 이번 웨메 팔레트 너무 맘에들어요!! 색상 자체도 다 너무 고급스럽구요. 뮤트 핑크 좋아하시는 분들 취저일듯.
주의할점은 약간 잘 무르는 느낌입니다. 막 꾹꾹 누르지만 않으면 괜찮을듯 한데 찍히는것도 조심하세요. 하이라이터는 그냥 쏘쏘에요. 밑색없이 투명한 느낌의 하이라이터입니다. 양감이 차는 느낌은 아니라 애교살엔 별로구 자연스럽게 하이라이트 넣기 괜찮아요.
전 다른 색상들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4,5,6,7 다 살듯 해요. 최금 나온 팔레트 중 뭔가 제형적 차별점도 있고 크림블러셔 질도 만족이고 구성까지 괜찮아요. 신경쓴게 많이 보여서 기분좋네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