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좋은 비타민이에요. 오쏘몰 영양제가 대유행하면서 액상과 캡슐이 동시에 있는 제품이 이너뷰티 전반에 유행하네요.
오쏘몰을 먹어보진 않아서 비교가 어렵지만,
이란 캡슐과 액상이 같이 있다보니 물없이 하나 챙겨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액상인 부분은 망고맛? 열대과일 혼합맛이 나는데 농축된 느낌이 드는 제형입니다.
비타민B군이 고햠량으로 들어있어서 그런지 일단 피곤함이 덜해요. 먹었을 때랑 먹지 않았을 때 피곤함이 어떤지에 대해서 체감되는 부분이 있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 같은 게, 비타민B군을 제외하고도 다른 영양성분도 다 포함되어 있어서 잘 챙길 수 있는데 전체적인 컨디션이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아쉬운 점은 딱히 없는데 이 부분은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으로 다른 글로리님들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액상맛이 농축된 맛이 나고 고햠량이다보니 섭취한 직후 미식거림이 항상 느껴진다는 점이에요....그래서 공복에 먹진 않고 항상 식후에 먹고 있습니다. 미식거림이 늘 있다보니 재구매할지는 잘 모르겠어요..그래서인지 약간 부담이 돼서 이틀에 한 번 먹고 있어요.
한달분 가격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 정말 피곤하다면 먹어볼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야근이 잦아 피곤함을 많이 느끼는 지인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제품이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