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같은 선크림이란 바로 이것!
와…!! 완벽에 가까운 선크림입니다! 이 제품 진짜 수분크림같은 선크림이어서 스킨케어 하는 느낌을 제일 많이 받은 선크림 제품이었어요. 진짜 모든 피부타입이 다 잘 맞고, 호불호 없을 제품 같아요. 저는 악건성에 턱 주변은 여드름과 각질들이 올라와있어서 아무리 촉촉한 선크림을 바르더라도 한참 지나면 살짝 떠보이거나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이 제품…진짜 시간이 지나도 턱 주변 피부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피부가 촉촉해 보이는 선크림이라 너무 만족했습니다!
☝️ 완전 촉촉한 느낌의 선크림이예요. 한번 문지르면 촉촉한 수분크림을 바르는 듯한 느낌이고 선세럼 같이 쵸크쵸크한 묽은 제형이어서 백탁이 거의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제품에서 꽃향이 나는 데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어서 잘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어요.
👍 제가 진짜 써 본 선크림 중에서 제일 스킨케어 느낌나는 선크림이었어요. 제 피부가 전체적으로 악악악건성 + 여드름과 각질파티를 하는 턱주변 피부로 인해 뭘 발라도 건조하고 퍼석해보여서 피부화장하면 진짜 노답이거든요? 그래서 피부화장 아예 안하고 이 제품만 발라봤는데 와! 턱주변의 각질이 잠재워지고 얼굴에 건강한 윤광이 챠르르 돌면서 되게 피부가 좋아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심지어 시간이 오래 지나도 선크림이 떠보이는 거? 각질 부각? 밀림현상? 전~~혀 없었어요. 워낙 선크림 제형 자체가 묽다보니 펴바르는데 부드럽게 발리면서 백탁도 없고 무엇보다 눈시림도 아예 없었던 제품이예요. 이거 흡수도 빠르고 산뜻, 가벼운 느낌이라 덧바르는 데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모든 피부타입이 호불호 없이 잘 쓸 수 있는 선크림입니다!
👎 아쉬운 점을 굳이 뽑아보자면 대용량이나 1+1 기획상품으로 더 많이 출시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워낙 제 피부가 워낙 악건성이라 건조해서 기초 스킨케어만 해도 시간 지나면 살짝 건조할 때가 있는데 이 제품도 촉촉한 타입이지만 은근 시간이 지나면서 살짝은 건조한 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