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링감+스크럽+보습을 한방에!
스크럽 효과를 위한 굵은 알갱이들이 많이 들어있는데, 제법 큰 입자에 비해 얼굴에 롤링할 때는 크게 자극적으로 다가오지는 않는다. 적당한 스크럽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맨들해진다.
향은 달달한 민트향이 나고, 제형은 꾸덕한 머드팩 제형이지만 발림성은 부드럽다. 펴 바르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다.
쿨링감이 진짜! 강한데, 시원하다 못해 피부가 서늘해진다. 때문에 홍조랑 피부 열감 낮추는 데에는 효과적이나 나한테는 서늘하다못해 화할 정도로 자극적이었다. 화할 정도로 아픈 쿨링감 때문에 손이 잘 안 간다. 이거 때문에 별점 하나 감점ㅠ
보습감은 좋아서 팩 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촉촉해진다. 트러블에도 진정효과가 있는건지,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고 여드름도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다.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적이고, 확실히 이 팩을 하고 나면 피부 컨디션이 눈에 띄게 좋아짐! 화장 잘 먹는 피부로 변신한다. 단시간에 이정도 효과를 볼 수 있는 팩이 있을까..? 팩 후에 어떤 세럼/에센스를 발라도 피부가 쫙 흡수한다. 피지 컨트롤에도 효과가 있는건지, 지성피부인데 기름기가 덜 끼는 느낌을 받았다.
효과는 진짜 확실한데, 쿨링감이 너무 자극적이어서 한 번 쓸 때 고통을 감내해야 한다ㅠ 이 농약같은 가시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