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성초 추출물 50% 함유 ✅️ 고분자 히알루론산 ✅️ 착한 성분 ✅️ 끈적임 없고 빠른 흡수로 산뜻함 ✅️ PH 5.22 약산성 ✅️ 유분감 적고 잔여감 적고!
[텍스처 & 사용감]
스포이드로 사용하기 최적화된 제형입니다. 촉촉하고 투명한, 꾸덕함과 묽음의 3:7 정도의 텍스처였어요. 바르고 난 뒤에는 가볍게 잘 올라간다는 생각이 들었고, 산뜻함과 쿨링감이 느껴져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겉에 뜨는 느낌 없이 곧바로 흡수되는 세럼이더라고요. 촉촉하고 속당김이 없었지만, 쫀쫀하다거나 화잘먹 피부라고 하기엔 아쉬운 수분감이었어요.
[기능성]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촉촉하며 흡수력이 빨라 잔여감이 없었어요. 착한 성분에 맞게 올라오는 트러블도 없었고 피부가 광장히 편안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분감도 굉장히 적은 편이라 유분감을 싫어하는 지성 타입인 저에게는 정말 잘 맞는 제품이었고, 건성분들에게는 수분 유지가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속력]
건조한 겨울에 실사용해 봤을 때, 발랐을 당시 속수분과 겉수분이 밸런스 있게 채워지지만 흡수도 빠르고 지속력도 짧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직 수분을 팡팡 채워 주는 세럼이 필요한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 탁월한 진정 효과를 바라는 분들께는 비추천 👎🏻 쩍쩍 마르는 건성 타입 비추
• 코가 붉게 올라오는 편인데, 세럼을 단독으로 발랐을 때 붉은 기가 잡히지 않더라고요. 진정 효과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 빠른 흡수와 짧은 지속력으로 건성 피부가 겨울에 사용할 때는 수분이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적은 유분감으로 지성 피부에는 추천하지만 건성 피부에는 비추천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