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홈케어 디바이스에 관심이 많은데 마데카 프라임은 매일 매일 쓸 수 있고 모드를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3가지 모드가 있는데 기기를 켜면 설명이 자세히 나와 사용하기 편했어요.
❤️고주파 모드(페이스/바디. 주2~2회 사용)
3중 고주파를 통해 체내열을 발생시켜서 콜라겐 형성과 탄력을 케어하는 모드에요.따뜻한 모드라서 사용하고 있으면 스파받는 느낌도 나서 좋더라고요.고주파 모드는 얼굴 뿐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흡수 모드(페이스, 주 7 회 사용)
피부에 일시적으로 흡수통로를 통해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모드에요. 화장품 바르는 것만큼 중요한게 흡수라서 흡수모드는 정말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1단계로 사용하고 있는데 살짝 자극은 있어요!
❤️탄력 모드(페이스, 주 7회 사용)
미세전류 자극으로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의 각도 개선에 도움을 줘요!개인저긍로 가장 자극이 많이 있었던 모드에요. 매일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자극이 있어서 주 2~3회 흡수모드와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세 가지 모드 중에 고주파 모드가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바디에도 할 수 있고 페이스에도 할 수 있고 따뜻하니 자극이 없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흡수모드는 화장품 흡수를 도와줄 수 있어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뷰티 디바이스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꾸준히 해줘야 좋기에 요즘 꾸준히 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