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면도기인데 팔 다리 전부 정~말 제모 잘 됩니다.
개인적으로 비누달린 쉬크보다 훨씬 가볍고 잡기도 편하고 건식이라 빠르게 제모 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관리하기도 쉽고 잘 돼요. 1년정도 사용해봤는데, 일반 저렴한 일회용&다회용 면도기보다 현재까진 이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올리브영,쿠팡,네이버 등에서 전부 다 판매중입니다.
오늘 드림 시키기 싫어서 쿠팡에서 샀는데 ‘거치대’를 주지 않아서 올영에서 시키는걸 더 추천합니다. 올영에선 거치대를 무료증정하던데 쿠팡은 안주더라구요. 대신 쿠팡이 미세하게 좀 더 저렴하게 팔았던 듯. 지금도 올영에서 증정으로 거치대를 같이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인하고 잘 구매하시길.. ㅠ ㅠ (꼭 거치대 아니더라도 뚜껑이라도 줬으면 완벽했을텐데..)
면도날이 공기와 접촉 된 채로 그냥 눕혀서 보관하니 놓을데도 마땅치 않고 화장대에 널부러져 있어서 보관이 좀 불편한것 빼고는 다 괜찮습니다. ->전 거치대 따로 구입했습니다.
종이케이스에 면도기 (날 제외하고 바디만 달랑 있음)와 면도날 2개가 들어있어서 뜯자마자 바로 날을 끼워주고 사용하면 됩니다. (면도날 리필 2개 증정인줄알고 착각했었음)
팔 다리 한번에 전부 제모할 경우 날이 금방 상해서 좀 아쉬웠지만 일회용과는 다르게 엄청 잘 잘리더라구요. 쉬크랑도 비교가 안됩니다. 잘릴 때 소리부터가 남다릅니다. 처음 쓸 때는 날이 잘 들어서 손에 힘을 풀고 몸 곡선에 맞춰서 쓰니 민감피부인데 따갑지 않고 괜찮았어요. 액와에 쓰기 좋음!
(손목이 정말 약한 편인데 무겁지 않고 쓰기 간편했습니다.)
처음엔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할인가에 구매하면 만원 초중반대라 괜찮은 가격이고 리필도 하나 들어있고, 면도기 대만 갖고 있으면 리필 날만 할인할때 쟁여두고 쓰면 되니 생각보다 싸다고 생각합니다. (개당 3천원대 꼴)
장점: 절삭력 최강, 잡기 편한 쉐입,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적당한 가격대 (리필 하나 줌), 모가 잘 빠져서 관리 쉬움, 아무데서나 다 팔고 쿠팡 로켓배송도 가능해서 접근성 최고💟 모든 질레트 리필용 면도날과 호환가능한게 특히 최강!!
단점: 거치대를 안줌.. 세로로 끼워둘 거치대가 없으면 눕혀서 보관해야 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