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갑자기 아토피가 심해지면서 특히 헤어라인 윗쪽 두피부터 이마까지가 유독 증상이 심했었어요. 하루만 머리를 안감아도 마른 각질파티에다가 조금만 뜨거운 물로 머리를 감으면 벌겋게 부어오르면서 열감이 잔뜩 올라오고 제대로 진정안시켜주면 자는 동안 해당 부위를 계속 손톱으로 긁는 바람에 생긴 흉터들로 마음고생이 심했답니다. 해당 부위에 부분탈모도 생겼었구요. 그당시 병원에서 준 스테로이드 복용도 해보고 비오틴 맥주효모같은 두피에 좋다는 영양제들도 챙겨먹으면서 열심히 인터넷 뒤져서 찾은 두피제품들 덕분에 지금은 완치가 됬는데, 이 제품을 그때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그 당시 효과본 제품이 (지금도 쓰고 있어요) 무실리콘커피샴푸+ 아베다 두피스케일러+라보에이치 두피트리트먼트+달리프 헤어토닉+egf 앰플인데요, 이 조합은 앞으로도 제 평생템이 될것 같은데 이 제품이 아베다 스케일러보다 쿨링효과가 더 좋아서 앞으로 두피 스케일러는 이 제품으로 바꿀려구요. 샴푸로 1차 노폐물 제거한다음에 이 제품써주면 너무 개운합니다. 샴푸브러시같이 써주시면 더욱 좋구요.
상처나고 자극받은 두피에는 두피쿨링과 재생이 중요한데 저랑 같은 문제잇으신 분들께는 위 조합 정말 강추입니다. 전 지금 부분탈모됫던 곳에 다시 머리나서 다시 빽빽해진 가르마볼때마다 행복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