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올 여름은 너~~무 더워서 두피열감도 심하고, 매일 머리를 감아도 개운한 느낌이 덜해서 오랜만에 두피스크럽을 해야겠다! 싶어서 샀던 제품입니다. 역시 스크럽하자마자 여름엔 샴푸만으론 두피가 개운하지 않구나…스크럽이 답이구나 싶더라구요.
☝️ 상앗빛으로 스크럽 알갱이가 살짝 굵은소금 정도의 입자였어요. 스크럽 하다보면 단단한 거품이 생성되고, 그 거품에서 화한 민트향이 더 훅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 뾰족한 토출구라 사용하는 내내 스크럽 안으로 물에 들어가는 일 없이 잘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굵은소금같은 알갱이로 슥슥 문지르면 땀과 각질, 각종 먼지 등으로 인해 약간 막혀있던 두피를 클렌징해주는 느낌이라 개운하고 두피냄새도 싹 잡히더라구요. 확실히 무더운 여름철엔 자주 머리 감는 것도 좋지만 스크럽을 종종 해주는 것이 두피건강이나 냄새 잡는 것에 더 좋은 것 같아요.
👎 스크럽하면서 거품 많이 생성하고 일부러 시간을 좀 두고 기다렸는데 두피가 화해지면서 두피가 따가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거품도 은근 화해서 눈 주변으로 흘러내리면 더더욱 따갑기 때문에 스크럽한 뒤에 너무 오랫동안 방치하는 건 절대 금지예요! 그리고 샴푸 대용으로 쓰기엔 스크럽 이후에 머릿결이 굉.장.히 뻣뻣해져서 빗질할 때 힘들더라구요…그래서 꼭 스크럽 이후엔 샴푸나 트리트먼트를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