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없이 쓸 수 있는 영양제
요즘 속눈썹 영양제를 하루도 빠지지 않고 발라주고 있어요:) 이 제품은 고농축 앰플 텍스처인데 묽은 젤 제형이라서 수분감있게 발려요. 전 여러 타입의 브러쉬를 사용해봤는데 전 둥근 솜과 브러쉬가 함께 있는 타입의 브러쉬를 선호하는 편이예요! 이 제품도 땅콩형 솜방망이 브러쉬로 꼼꼼히 바르기에 좋은 형태였어요. 솜방망이 팁부분으로 속눈썹 사이 사이에 꼼꼼히 발라주고 눈매 굴곡에 맞는 땅콩 커브 브러쉬로 한올 한올 영양제가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빗어주며 마무리해줘요!
붉은토끼풀꽃추출물의 특허원료부터 검정콩추출물, 바이오틴 등의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속눈썹 개선 효능이 있다는 인체적용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예요. 전 지금 2주 조금 넘는 시간동안 매일 사용해왔는데 아직은 길이가 길어졌다는 느낌은 없지만 뿌리가 튼튼해졌다는 느낌은 확실히 있어요! 평소에 뷰러할 때 어쩔 수 없이 자극이 가기 때문에 1-2개 정도는 빠짐이 있었는데 확실히 빠짐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게 보는게 '눈시림이 있는가'예요. 아무래도 속눈썹 가까이 바르다보니까 눈에 살짝씩은 들어가게 되는데 눈시림이 전혀 없더라구요! 눈에 들어가서 따갑다거나 뿌얘지지 않아서 자극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