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에잇아워 크림을 요번 5월에 사서 쓰기 시작을 했어요.그리고 현재 세 통 째 입니다 ㅎㅎ세통 째면 . . 말 다했어요.
정말정말 내가 왜 이걸 이제야 샀을까!! 해요.
쓸 때마다.
디자인은 솔직히 그렇게 이쁜 건 없어요. 사실 디자인은 별로 상관이 없어요 이걸 통으로 들고 다닐 거는 아니니까.
제품력이 좋아야 한다! 라고 생각을 하고 뚜껑을 열었는데, 개봉 씰 같은 게 없어요.
그래서 바로 나오는데, 정말 제형이 묵직해요.그리고 향이 정말 그렇게 좋은 건 아니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나쁘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향이 싫다하시면 향을 좀 덜 나게 하는 라이틀리? 와 아예 없는 것도 나왔더라고요.
그걸 사시면 돼요.
하지만 저는 괜찮기에 오리지널을 사서 써요.
주황색 바세린 같은 느낌이 있어요.
바르면 주황빛이 돌지만 나중에 투명한 느낌으로 발리는데, 바르고 나면 진짜 후시딘 같아요.
연고라는 말이 딱이에요.
다리가 한 동안 가려워서 다리 전체를 발라주었는데, 후시딘을 전체 도포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리가 무거운 느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이걸 바르면 다리가 가렵지 않았어요.
가려울 때 어디든 바르면 금방 진정이 돼요!
정말 신기해서, 이래서 에이아워 하는 구나! 라고 알았죠.
그리고 이게 나중에 꾸준히 바르다보면 샤워할 때 바른 부위가 때처럼 밀려요.
그럼 살살 밀어주면 주황 색 때가 나와요.
에잇아워를 발라서 생긴 건데, 다 밀고 나니 다리가 엄청 부드럽고 가려웠던 곳은 하나도 없고, 빨갛게 오돌도톨 했던 것도 싹 없어졌어요
재생이 된 걸 보고 신기해서, 그 다음부터는 가려운곳만 콕 찍어서 스팟 처럼 발라줬어요.
또 가슴도 가려웠어서 이걸 발라주었고, 나중에 밀어주었더니 또 재생이 돼 있었어요..
할 때마다 신기하고, 아주 악건성인 피부에 발라도 금방 부드러워져요.
엄마가 등이 좀 건조했어서 이걸 발랐더니 금방 부드러워지더라고요.
이걸 바르다보면 특정 부위에 주황색으로 피부가 물든 것 같이 보일 때가 있어요.
그럴 때는 놀라지 마시고, 샤워할 때 살살 밀어주시면 없어져요. 스며든게 아니니까 걱정 안 하셔도 돼요.
근데 이게 단점이 여름이예요.
여름에는 더워서 이게 아주 묽어지는데, 똑바로 세워놓으면 나중에 뚜껑 열 때 한 가득 나와있더라고요 그냥 막 쏟아져요. 그래서 거꾸로 세워놓고, 천천히 누르지도 않고 비스듬하게 하면 그냥 나와요. 이때 조심하셔야 해요.
안 그럼 아까운 에이아워 다 쏟아질 수도 있어요.
에잇아워가 또 좋은 게 뭐냐면바로 모기!
제가 모기 알러지가 심해서 모기에 물렸다 하면 바로 부어오르고 진물흐르고 2-3주 이상을 지속이 돼요.
그래서 모기 소리만 나도 잠을 못자고 얼굴이 부어오르는데, 몰렸을 때 바로 이걸 바르면! 진짜 가려운게 5분 후 진정이 되고, 부어오르지 않고 작아져요.
그리고 계속 발라주면은 분명 네 시간 전에 물렸었는데, 곧 사라질 것 같이 돼요. 빨겠던 부위가 노란 빛이 돌면서 죽어가고요.
그래서 그 어떤 것보다 얘가 최고구나! 하고 또 한 번 놀랬어요. 제가 세 방 물렸는데, 당일에 물리고 그 날 진정이 되고, 그 다음날 없어지는 건 처음이에요.
에잇아워 곁에 계속 있게 된 저는 요즘 주변에 아주 칭찬을 하고 다니느라 바쁘답니다 ㅎㅎ 에잇 아워 진짜 최고! 저처럼 모기 알러지 심하신 분들도 한 번 사서 써보세요!! 진!!!짜!!! 좋아요.
그리고 악건성, 아토피이신 분들도 꼭 발라보세요!
에잇 아워는 제게 상비약 이에요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