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막눈 구원템
🎀사용한 기간
약 1년 반 전에 구입하여 1년 정도 사용했습니다.
🎀사용한 색상
저는 ‘1호 헤이즈’ 컬러 선택했어요!
실제 컬러는 광고 사진보다는 좀 더 핑크핑크했어요.
가을웜에게 잘 어울릴 느낌의 말린 장미 컬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음에 들었던 점
1. 자연스럽게 뒷, 밑트임 가능
제가 눈 밑부분이 막혀있는 꼬막눈이라 트임 메이크업을 잘못하면 일진st 메이크업이 되어버리는데
이 제품은 컬러 자체가 핑크 느낌에 자연스러운 컬러라 괜찮더라고요!
2. 브러쉬 장착
뒷 부분에 달려있는 브러쉬로 살살 블렌딩 해주면 더욱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트임 메이크업 할 수 있었어요!
다른 브러쉬를 굳이 또 쓰지 않아서 편리했고 브러쉬의 성능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딱 이런 제형을 블렌딩해주기 좋은 브러쉬였어요!
3. 용량
거의 1년을 사용했는데도 양이 꽤 남았더라고요. 저는 중간에 잃어버렸지만 간수만 잘 했다면 아직도 사용하고 있을 것 같아요!
4. 크기 및 디자인
핑크색이라 공주공주하고 크기도 딱 트임 메이크업 하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절한 사이즈!
타사 트임 라이너는 너무 길어서 파우치에 안 들어갔는데 이 제품은 파우치 자리차지도 크게 하지 않아서 여행가거나 외박할 때 챙겨다니기 딱 좋았답니다.ㅎㅎ
5. 깔끔한 눈화장 가능
섀도우로 트임을 하면 가루날림이나 세밀하지 못한 제 스킬 때문에 눈화장이 더러워보였는데 이렇게 펜슬 타입으로 해주니 깔끔하게 트임이 가능하더라고요.
눈화장이 깔끔해지니 메이크업 완성도도 더 올라가보였어요.
🎀별로였던 점
1. 톤그로
아무래도 가을웜 컬러다보니 여름쿨 라이트톤인 저에게는 어울리지 않더라고요.ㅜㅜ(그래도 컬러 자체는 엄청 예뻤어요.)
그래도 제가 컬러 선택을 잘못한 거고… 제품력이 너무 좋기 때문에 다른 컬러로 다시 구매해보려고요!
🎀tip
저처럼 색상 선택 잘못하신 분들은 다른 섀도우와 섞어서 사용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사용했는데 컬러만 바뀌면서 트임은 여전히 잘 되더라고요.ㅎㅎ
🎀재구매 의사
⭕️
여쿨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