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혁명이라 불리는 것
과연? 딜로 구매. 작년 3월에. 그동안 다른 것들 쓰느라 미처... 공식 페이지 설명으로는 리얼 초록빛 띤 건 색소가 아니라니깐 안심하시고 쓰셔도 된단다. 그렇다 하더이다.
청한 초록색 제형이 무르고 또 물러터진 그대로 올라간다. 두피에 그냥 용기 통째로 털어내기보다 손가락 마디마다 꽉 차게 양 짜서 두피 쪽에 고루 비벼주는 편이 훨씬 효과적이었다. 두피에 빈틈없이 발라 꼼꼼하게 문지르고 나선 두피가 곧 시원해지고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 점차 이어진다. 쿨링감이 괜찮았다. 그래서인지 뭔가 치약 바르는 것 같기도 하다ㅋㅋ
보기완 달리 향은 강하지 않았다. 은근 잦아들다가도 향이 출몰함. 허브색과 더불어 초록 풀숲향이 난다. 민트 허브향? 진한 초록과 자연스러운 향이라 두면 될 듯. 전반적으로 좀 더 데일리하고 확실한 두피 청소가 필요할 때 한번씩 사용할 만함. 적당히 화한 시원함이 선연하게 드러나 그 까닭에 번번이 쓰게 되는 것도 있다. 더욱이 운동 후 최고.
헤어플러스 다른 두피 케어 제품들도 이쯤되면 궁금해짐. 바로 찜. 한편 헤어플러스 트리트먼트는 여전히 잘 쓰고 있다ㅎㅎ 이에 대한 작은 일화로 예전에 친구가 여기 트리트먼트 괜찮다고 추천하던 곳이었는데, 그 애 추천 그 전부터 내가 알고 있었을 정도로ㅋㅋ 꾸준히 유명한 헤어 케어 브랜드라 이젠 살짝이 정겹다. 그 시간이 헛되이 지나간 것 같지 않은 제품력 또한 준수했다. 헤어플러스 좀 더 오래 함께할 것 같다.
/
++) 24.7.16 추가: 저 요새 운동하고 돌아와서 아페리레 빙하토 쿨링 마스크로 얼굴 얼음찜질하는데 그 상태로 선풍기 앞에서 멍때려요. 그럼 선풍멍인가ㅋㅋㅋ 과히 얼음 환상 천국...임... 시원함 그 자체. 그러다 더위 해소에 넋 나가서 선풍기 빗살무늬 개수 세어보고 있음ㅋ 씻고 머리 감을 때는 종종 헤어팩 해주거든요. 그때 이거 헤어플러스 딥 허벌 헤어팩으로 관리해주면 아프지 않게 시원합니다👍 저의 올 여름 나기에 타죽지 말라고 도와주는 애들이에요😂 (+ 쿨링 바디워시까지 가면 극락의 순간을 맞이하는 거임. 얼굴까지 런드리유 같은 거 쓰면 진짜... 체온 한켠에 한기 고인 기분= 냉기 낙원(냉 낙원))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