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행사할 때 쟁였던 제품입니다. 일단 세일, 행사로 싸게 주고 산 건 마음에 들었는데 제품 전체적으론 좀 쏘쏘한 느낌입니다. 제품 패키지에는 양이 보통인 날에 쓰는 걸로 적혀있는데… 솔~직히! 양이 보통인 날보단 시작할 것 같은 날, 끝나는 날처럼 양이 엄청 적은 날에 라이너 대용으로 쓰기 편한 제품이었어요.
☝️ 사실 중형이지만 길이감이 꽤… 짧고 얇은 편에 빳빳한 편이예요. 흡수력은 보통? 정도 였던 것 같은데 일단 얇은 편이다보니 개인적으론 흡수가 잘 되어도 좀 불안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 일단 생리대가 얇아서 파우치에 여러장 챙기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이게 장점인지…단점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길이가 생각보다 짧아서 라이너보단 조금 길고, 두께도 라이너보단 조금 도톰한데 보통인 양일 때 쓰기엔 좀 불안한 편이라 생리 시작할 것 같을때나 끝날 때 쯤에 라이너 대용으로 쓰기에 딱 적합했어요. 그리고 행사때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생리대 개수도 많아서 쟁여두기 좋은 제품이었어요.
👎 길이가 짧은데다 좀 빳빳한 편이라 잘 붙이지 않으면 한번씩 앞, 뒤쪽이 접힌다거나 낑기는 느낌(…티엠아 죄송함미다;;;)이 들 때가 있어서 은근 신경쓰이고 불안하더라구요. 그리고 양이 보통인 날에 쓰기엔 좀 애매한 길이감과 두께여서 뭔가 라이너 대용으로 쓰기 적합하다는 느낌이 들었던 제품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