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홈케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유자팩이라고 느꼈습니다~ 피부결 케어, 브라이트닝 케어팩으로 추천드려요!
먼저 상큼하고 달달한, 인공적이지 않고 싱그러운 찐유자향과 유자청을 떠오르게 하는 찐득하고 리치한 텍스처가 인상적인 유자 온열팩인데요.
올려둔 내내 은은하게 느껴지는 기분 좋은 달짝지근하고 상큼한 찐유자향이 만족스러웠어요!
끈적하고 쫀쫀한 제형이 아닌 부드러운 과일퓨레와 과일청이 생각나는 제형이었어요.
스파츌라로 일정량 퍼내어 얼굴에 올리고 손으로 펴 발라줄 때 정말 스무스하게 쓱쓱 쉽게 바를 수 있어요!
풍부한 온열 보습 성분 함유로 마치 스팀 타월을 얹은 것처럼 피부에 전해지는 은은한 온열감이 신기했어요.
은은한 온열감으로 뜨겁지 않고 미지근한 손 온도랑 비슷한 정도의 훈훈함이 느껴져요.
투명감이 느껴지는 유자빛 옐로우컬러의 제형이 롤링 시 온열감과 함께 하얀빛 거품으로 변하는 신박한 워시오프 유자 팩이에요!
옐로우컬러가 펴 바를수록 마치 커스타드 크림 같은 옅은 상아색으로 변화해요!
롤링 후 10~15분 방치한 뒤 미온수로 세안하고 나서 약간의 톤업효과와 피부를 바로 손으로 만져봤을 때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가 된 것이 즉각적으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사용 후 잔여감이나 피부 땡김 없고 정말 피부가 매끈매끈해지고 은은한 광이 느껴졌어요.
특히 제가 만족스러웠던 점은 매끈매끈한 피부 결이었는데요, 부드럽고 매끈해진 것을 확연히 느낄 수 있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