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 피부 어떤지 아시나요?
제 피부는 스트레스 받거나 하면 곧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예민하고 보습크림 없으면 안되는 건조한 건성피부랍니다.
정말 안 좋은건 다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ㅜㅜ
하지만 작년에 제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 브랜드를 만났지 뭐에요.
어떤 브랜드냐구요?바로 아벤느라는 브랜드랍니다. 꾸준히 아벤느 로션과 크림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아벤느에서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을 샘플로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왔어요. 날씨도 차가워지고 해서 어떤 라인을 더 사용해볼까 고민하던 중 사용해 보고 싶었던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을 체험하게 되었죠. 너무 좋은거 있죠.
샘플이라 10ml를 받아서 발라봤어요.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은 보습을 넘어선 혁신 제라캄 장벽보습 로션이라고 해요. 기대되는데요!
자, 이제 발라볼게요. 어머! 내용물이 묽은 하얀색이네요. 내용물의 체형에 한 번 더 깜짝 놀랐지뭐에요. ㅎㅎ 바르는 내내 촉촉하고 향도 나쁘지않아요. 상큼한 향이랄까. 향도 은은하고 괜찮네요.게다가 보습화장품인데 끈적임이 거의 없고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느낌!!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을 얼굴부터 발까지 온 몸에 바를 수 있고 생후 28일 아기부터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전 특히 아벤느의 이런점이 좋더라구요. 온 가족이 함께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는거! 아이도 엄마도 아빠도 할머니도 할아버지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아벤느!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 하나만 있음 온 몸에 보습 충전!! 보습 지속력도 좋아 건조할 틈이 없어요.
여기서 팩트 정리 들어갑니다.
☆48시간 오래가는 깊은 보습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
☆피부 당김 -95%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생후 28일부터 온가족 사용가능
☆특허 성분 밀크시슬 오일로 폭발하는 보습 시너지
샘플을 체험한 결과 대만족이라 내돈내산 할거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