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티슈를 구입하러 갔다가 솔드아웃이길래 옆에 있던 식물나라 제품을 구입했는데 할인가로 보통 라엘은 10매 1800원에 구입했었는데 이 제품은 10매 2묶음에 3600원이었어요.
할인가격으로 생각하면 개당 가격은 비슷했는데 식물나라는 2개를 묶어서 팔더라구요.
낱개 포장된 제품이 좀 더 위생적인 것 같긴 하지만 가격이 더 비싸고 어차피 생리기간에 회사에서 쓸 용으로 구입한 거라 며칠이면 다 쓰기 때문에 이렇게 포장된 제품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타브랜드 낱개 포장 제품도 쓰고 있는데 그 제품은 할인해도 15매에 8천원 정도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긴 하더라구요 🥲
크기는 작은 물티슈 정도인데 물기가 적당해서 찝찝한 느낌이 남지 않아서 좋았고 자극적인 느낌이나 향도 없어서 재구매 의사도 있는 제품이에요.
〰️〰️〰️
👎물에 잘 풀어지는 재질이다보니 조금만 당겨도 쉽게 찢어지더라구요. 특히 빽빽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첫 장을 꺼낼 때 조심해야 했어요.
그리고 접혀진 상태로 티슈가 들어있다보니 대충 흔들어도 잘 펼쳐져야 사용하기 편한데 이 제품은 잘 안펼쳐져서 손으로 펴줘야 해서 좀 불편했어요.
또 티슈를 꺼내서 쓰고 다시 넣어두어야 하다보니 공간이 좁은 화장실에선 쓰기 좀 불편해서 잠시 외출할 때나 여행용으로는 낱개 포장된 제품이 쓰기 더 편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