숱 많은 긴머리 짙은갈색 사용후기
갈색모였다가 3달 전 미용실에서 흑발에 가까운 자연갈색으로 염색했는데 시간 지나니까 갈색으로 빠지더라구요 ㅠㅠ 얼룩덜룩 너무 안예쁘게 빠져서 결국 셀프염색 하기로 결정.
다이소에서 오천원에 3통 구매했고 니트릴장갑이랑 이어캡 등 도구들도 몇가지 같이 샀어요. 내장되어있는 비닐장갑보다 니트릴장갑 구매하셔서 쓰는 거 추천.
흑갈색이랑 둘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까매진다는 후기들 보고 짙은 갈색으로 구매했고, 하기 전에 바세린 이마랑 목에 꼼꼼히 발라줬어요. 전날 머리 감고 24시간 안지난 상태에서 염색한거라 자극적일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따갑지도 않고 냄새도 거의 안나서 좋았어용
처음 해보는 셀프염색이라 걱정했는데 양 많이 해서 덕지덕지 바르니 얼룩도 안남고 예쁘게 잘됐어요 ㅋㅋㅋㅋ 저처럼 머리 길고 숱 많으시면 넉넉하게 3통 구매하세요~ 머릿결도 많이 안상했고 같이 들어있는 트리트먼트가 너무 좋아서 따로 구매할 뻔.. 지금은 완전 까만 흑색인데 후기 보니까 시간 지나면 조금 빠진다고 하네요 최대한 안빠졌음 좋겠다.. 다음에 흑발 하게돼도 이걸로 구매할 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
+ 처음엔 진짜 흑발이었는데 염색한지 몇 개월 지나가니까 슬슬 빠져서 자연갈색처럼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