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 클리너 중 편리 갑! 위생 갑
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지는 제품입니다.
다른 습식 브러쉬 클리너(브러쉬 클렌징 티슈도 있더라구요!) 보는데 균 번식이 너무 쉬울 것 같더라구요... 아예 완전하게 빠는것도 아닌데 축축한것이... 너무 비위생적일 것 같아서 건식으로 보다가 스펀지가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까 다이소 천원 스펀지가 있어서 그것 써보고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 다이소 천원 스펀지와 질이 다르더라구요!
일단, 다이소 스펀지는 조금 더 성글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촘촘한 필리밀리가 더 잘 닦아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다이소 스펀지는 더 까끌까끌해요. 필리밀리 제품 만지고 어? 왜이렇게 부드럽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모 손상이 덜한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질 차이가 있지만 6천원 차이를 선뜻 사기는 그런데요... 또 용기가 붓 세척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브러쉬액으로 쓱쓱 씻는데, 브러쉬액을 손으로 직접 만지기는 그래서 손으로 문질문질하지는 않아요. 그러다보니 안에까지 잘 세척되는지 모르겠을때가 있는데 그때 이런 용기가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이참에 다이소 스펀지도 업그레이드 해야지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리필은 따로 없지만, 앞면 다 쓰고, 뒷면, 옆면 다 쓴 뒤에 클렌징폼으로 씻어서 재사용하시면 돼요!
전반적으로 강력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