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고오급 진 패키지에 향까지 굉장히 좋고, 스크럽할 때 소금 알갱이들이 각질을 아주 그냥 샥샥 밀어주는 느낌이 아주 시원 개운 그 자체예요! 이 제품은 스크럽하고 난 뒤에 살짝오일을 바른 것 처럼 피부가 살짝 매끈하고 보습막이 생기는 느낌을 받아서 겨울에 쓰면 은근 좋을 것 같아요!
☝️ 일단 패키지가 무슨 잼 패키지 같은 느낌이예요. 심지어 엄마께선 이거 잼 아니냐고 하셨답니다^^;; 아무튼 스크럽제형은 은근 눅진눅진 꾸덕꾸덕한데 소금 알갱이들도 살짝 입자크기가 좀 있는 편이예요. 향은 확실히 저번 플루 베리믹스향에서도 느꼈다시피 상큼한 향이 아니라 달큰한 향이 나더라구요.
👍 샤워하면서 사용해서 물이 좀 들어가서 묽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끝까지 눅진눅진 꾸덕꾸덕해서 좋았어요. 특히스푼을 줘서 더 편한 것 같기도 해요. 패키지는 꽤 나름 고오급져서 좋았아요. 그리고 스크럽에 들어간 소금 알갱이들 입자가 조금 크기가 있는 편이라 스크럽 하고나면 시원 개운한데다 스크럽 하고난 뒤 살짝 오일막 형성이 된 것 처럼 피부가 매끈하고 피부결이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 보습막이 살짝 형성되긴 하지만 그 위에 바디크림이나 바디로션을 발라줘야 좀 더 보습력이 오래갈 것 같아요. 그래도 스크럽하고 난 뒤에 이정도 보습력 느낌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조금 만족스러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