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진작에 몰랐지?
요즘 화장이 잘 안 먹고 떠서 너무 아침마다 너무 고민이에요, 저의 모닝 스킨케어 루틴은 5단계인데요. 토너, 스킨, 앰플, 크림, 오일까지 마쳐야 비로소 선크림부터 시작한 메이크업이 시작되죠. 이렇게 부족함 없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는데도 페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눈에 더 두드러지게 각질이 보이는데요. 전반적으로 화장도 잘 안 먹고 얼굴이랑 따로 노는 것 같아 너무 고민이에요.
그렇다고 각질 관리를 아예 안 하는 것도 아니거든요. 일주일에 2~3번은 필링젤로 죽은 각질을 정리하고, 마스크팩으로 영양도 주는데요. 자극만 더 줄 뿐 각질이 제거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각질 패드 체험단 신청을 했는데, 어쩜 이렇게 제 마음을 아는지! 딱 당첨이 되더라고요~ 저는 2주 동안 사용했고, 사용 후기 남겨드릴게요~
-시트 : 손등을 덮는 크기로 1장으로 얼굴 반쪽을 모두 케어할 수 있어요. 올록볼록 엠보싱으로 되어 있어 코 옆이나, 요철이 있는 부분에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더욱 좋은 것은 패드를 여러 번 마찰을 줘도 보풀이 전혀 나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게 롤링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사용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 주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 등을 제거해 주는데요.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 가장 좋은 점]
1. 사용 후 피부가 땅기지 않아요.
시트의 첫 장부터 중간까지(저는 중간까지 사용함) 균일하게 에센스를 담고 있어요. 그래서 사용 후에 보습감 넘치는 보드라운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2. 피부 결이 부드러워졌어요.
사용 직후부터 바로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고요. 2일에 한 번씩 일주일간 저녁마다 사용했는데요. 확실히 다음날 화장이 먹는 것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2주 후에는 주변 지인들에게 피부톤 자체가 맑아졌다는 말을 들었어요. 이 각질 패드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피부톤, 피부 결, 피부광, 피부진정까지 한꺼번에 케어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에요.
3.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 제거할 수 있어요.
자극에 예민한 편이라 필링 젤은 일주일에 2~3번밖에 사용 안 하는데요. 이 각질 패드는 마일드한 성분으로 순해서 자극 없이 필링 가능해요. 거의 닥토하는 정도의 자극만 있을 뿐 사용 후에도 화~한 느낌은 거의 느낄 수 없어요.
4.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정말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고 있는 것 같아요. 집게가 제품의 뚜껑 안쪽에 내장되어 있어 잃어버릴 걱정, 오염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쓱~하고 패드로 얼굴을 닦아 내기만 하면 각질과 피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니, 메이크업 전 필수아이템이네요!
Tip. 색소 침착이 있는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에도 사용하면, 보들보들 부드럽게 바디 필링이 가능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