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느낌은 가방 에 파우치속에 넣어다니면 참 이쁘겠네 입술바를때 거울로 사용해도 참 이 쁘겠다 하는 느낌이였어요. 사실 손거울 보다는 요런거 해줘야 더 이쁘니까 요 일단 저는 썬크림 바르고 나서의 그 반질 거림이 싫어서 세범팩트를 사용하 는데요 그럼 건조해진다 그런말을 많이 들어서 사실 그렇게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 니에요. 하지만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주는 지라 잘 모르겠더라구요. 과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건조해질일이 없기도 하구요.
워낙 번들거림보다 차라리 건조하고 말지 하는 맘이 큰지라 ㅎ
아임유니 피니쉬 세범팩트 사용해 보니 일단 번들거림 너무 잘 잡아주고 선 크림위에 올려 사용하니 딱 좋더라구요.
비비크림 올린 후에도 사용했는데 딱 좋네요.
그러니까 평소에 그냥 평범하 게 사용하겠구나 싶었어요. 세범팩트 해주니 좋은점은 마스크에 비비크림의 그 살색이 잘 묻어나지 않 는 점이 참 좋았네요. 그 음식점이나 카페가서 마스크 벗는데 노랗게 보이 면 그게 좀 그래서 뒤집어서 놓잖아요. 아님 가방에 구겨넣던지 그런데 그 렇게 많이 티나지 않아 좋네요. 은근 그런점이 장점이 되는 시대가 되었네 요. 코주변은 금방 번들 거리는데 마스크 속에 잘 숨어있다보니 요즘 세범팩트 많이 등한시 했는데 이런데 사용하니 또 득을 보는 듯한 느낌도 있네요. 너 무 귀엽고 이쁘네요. 팩트 자체가 참 마음에 듭니다. 발색 정도 예상했던 색감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