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역시 씨솔트인가봐…
항상 씨솔트 스케일러를 사다가 다른걸 써보고 싶어서 샀는데…그냥 씨솔트를 사서 쓸걸 그랬나 싶네요…사실 제가 유분이 많은 두피였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요즘들어 두피의 유분도 예전만큼은 아니더라구요…그런 와중에 한번씩 샴푸 대신 이 제품을 쓰고나면 두피가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특히 지금 계절이 건조한 계절이라 더 영향이 가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향이나 사용감은 참 좋은데 저한텐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사용감이 여름에 최적화 된 제품 같아서 여름에 다시 한번 써봐야겠어요…
☝️ 패키지가 말랑말랑한 플라스틱 재질인데다 입구가 뾰족해서 사용하기 편한 패키지에, 쭉 짜면 묽은 하얀 액체가 나오는데 향은 숲속에 있는 듯한 향이 나서 개인적으로 향은 좋더라구요. 그리고 거품내고 몇 분 기다리고 있으면 싸하게 두피가 시원해져서 여름에 두피 열받을때 쓰면 참 좋을 듯한 제품입니다!
👍 일단 머리감을때 사용하기 편리한 말랑말랑한 플라스틱 패키지는 만족스러웠어요. 숲속에 있는 듯한 향이 나는데 확실히 감고 나서도 향이 남아있는데 좋더라구요! 이 제품 쓰고나면 은근 유분은 잡아주는 편이라 지성두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두피에 도포하고 몇분 있으면 어느새 두피가 싸~~해지면서 왠만한 쿨링샴푸 못지않아요! 오히려 쿨링샴푸보다 더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여름에 쓰기 적합한 제품같아요…
👎 제 두피가 건조해지기도 했는데 마침 또 건조한 겨울에 써서 그런지 이 제품을 쓰고 나면 두피가 더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그리고 제 두피의 문제인지, 세정력의 문제인지 이 제품을 쓰고 난 뒤에 미묘하게 두피가 근질근질 각질이 생긴 것 마냥 손이 자꾸 머리로 올라갑니다…제 기준, 머리에 손이 가는 건 미묘하게 두피에 신경이 쓰인다는 뜻이라…그냥 아무생각 없이 씨솔트 스크럽처럼 알갱이가 있는 스케일러로 챡챡 두피의 각질을 제거하는게 더 제 두피엔 잘 맞는 것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