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5년째 사용 중인 효자 브러쉬입니다. 처음 구입할 당시에 다소 높은 가격대에 당황스러웠으나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는 매장 직원의 말에 반박하지 못하고 얼렁뚱땅 함께 결제하게 되었죠. 물론 그때 당시로 돌아가도 구입할 만큼 지금은 파우치에 꼭 넣어서 갖고 다니는 브러쉬입니다. 당연히 메이크업포에버의 루스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 good! 👍🏻
콤팩트한 사이즈가 장점이면서 단점입니다. 파우치에 넣어 갖고 다니기는 편하지만 손으로 잡고 터치할 때는 정확한 영역을 섬세하게 터치하기에는 브러쉬의 손잡이 부분이 짧고 모가 볼륨감이 있고 커서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브러쉬 모의 커팅이 부드럽고 피부의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 없습니다. 브러쉬가 지나간 자리가 붉게 달아오르거나 뾰루지가 올라오는 등의 알러지 반응도 일어난 적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 브러쉬는 전용 파우치도 있는데 메쉬 소재라서 통풍이 잘됩니다. 대신 메쉬 파우치라서 먼지도 잘 달라붙는 단점이 있으니 한 번씩 깨끗하게 털어주고 물티슈로 닦아주는 편이 좋습니다. 아니면 너무 지저분하게 보여요.
아무튼 파우더의 얇고 미세한 입자를 모공과 요철에 골고루 펴발라주어 피부를 매끈하게 보이는데 한몫합니다. 메이크업포에버의 루스 파우더와 만날 때 제 역할을 다하기에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 루스 파우더의 짝꿍
✅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
✅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