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말차향 바디로션. 피부결개선
#내돈내산
녹차, 녹차롤케이크, 녹차라떼, 녹차치즈케이크, 녹차초콜렛, 녹차아이스크림 등등.. 어렸을 때부터 녹차맛이라면 디저트건 음료건 가리지 않고 먹어치울 정도로 녹차(말차)맛을 좋아하는 녹차 덕후는 문득 생각했습니다.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 는 어느 회사의 광고문구처럼 입에만 넣을 것이 아니라 <몸에 바를 녹차>가 있으면 좋겠다고요.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더군요. 오래 찾아헤매었던, 그렇게 상상만 했던 녹차향 바디워시&로션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모두 박수!! 👏 👏 자, 그럼 본격적으로 제품에 대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피부 특징]: 얼굴과 다르게 몸은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고 기름기도 돌지 않는 중성피부이며 트러블이 잘 나지 않는 건강한 피부에 속하지만 로션을 바르더라도 피부결이 부드럽진 않습니다.
[워시&로션 공통]
ㆍ촉촉한 정도 및 당김: 촉촉하며 사용 후 당김도 없어요.
ㆍ트러블 유무: 트러블이 나지 않았고 따가움 등 자극도 없었어요.
ㆍ향 및 지속시간: 최고에요. 약간 쌉싸름한 말차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섞여 맛있는 녹차라떼로 목욕하는 듯한 느낌이에요. 말차향이 강하지 않은데다가 바닐라 향이 어우리는 덕에 녹차향을 즐겨하지 않는 분들도 기분좋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바디로션]
ㆍ제형: 묽은 편이고 손을 기울이면 천천히 흘러요.
ㆍ피부 거칠기 변화: 원래 뭘해도 피부가 부드럽지 않은 편이었는데 이걸 발라주고 나면 너무 너무 부드러워져요. 특히 샤워 후 자려고 누웠을 때, 옆으로 돌아눕느라 다리가 겹쳐지는데 닿는 감촉이 정말 부드러워서 '이게 내 다리가 맞나?' 싶더라구요.
ㆍ발림성 및 흡수: 매우 훌륭해요. 슥- 펴바르면 바로 쏙! 흡수됩니다.
ㆍ무게감: 깃털처럼 가벼워요.
ㆍ미끌거림/끈적임: 전혀 없어요.
ㆍ가격 및 가성비: 이전까지 450ml에 6천원 정도하는 바디로션만 써왔던터라 300ml에 약 2만원(그것도 20% 할인이 들어가서 2만원! 올리브영 기준 정가는 2만 8천원이에요.)인 바디로션을 사기엔 조금 망설여졌으나, 제일 좋아하는 맛이자 향인 말차향이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세트 구성으로 워시까지 써볼 수 있으니 처음 써보고 싶은 분들은 로션 본품과 워시 30ml짜리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서 말한 것처럼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구매할 순 없어도, 향뿐 아니라 발림성과 흡수력 등 로션으로써 기능도 훌륭하기 때문에 한 번씩은 꼭 구매할 것 같아요.
[강점]
: 발림성
: 피부 거칠기 개선
: 가벼운 무게감(산뜻함)
: [워시] 촉촉함
: [워시] 세정력 및 거품 양
: [공통] 향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말(녹)차의 맛, 특히 향을 사랑하시는 분
: 여름에 더욱 쓰기 좋은 바디워시&로션을 원하시는 분
: 세정력이 좋은 바디워시를 원하시는 분
: 발림성이 좋고 산뜻한 바디로션을 원하시는 분
[아쉬운 점 및 이런 분께 추천하지 않습니다]
: 전혀 없어요. 정 고르자면 가격? 그렇지만 인정할 수 있을 정도로 기능과 향이 훌륭하니 괜찮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