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지 않고 촉촉하고 무난한 제품
📍피부타입: 좁쌀, 여드름 잘 올라오는 속 건조, 겉 유분기 심한 민감성 수부지 피부
📍요약: 엄청 좋은 점도 엄청 나쁜 점도 없이 무난하게 잘 쓴 가성비 템 (여름철 사용 사용 추천!)
☑저렴한 가격: 용량 대비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1+1 세일 자주 하는 듯)
☑자극 전혀 없음:
아래 브라질리언 왁싱 직 후, 자극 엄청 받은 상태일 때, 정-말 순한 제품 아니면 뭘 바르든 다 따갑고 빨갛게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아-무 자극도 없고 정말 편안-합니다.. 수분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요철도 전혀 안올라와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
흡수시켜주고 나면 끈적거리는 게 없어서 편해요. 끈적이는 게 싫어서 바디로션 잘 안바르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이 없어요. 여름철에 쓰기 딱 좋은 텍스처.
☑ 보습력 중상/ 유분감<수분감 :
되게 리치한 마무리감에도 보습력은 나쁘지 않았어요. 여간한 건조함은 막아주는 정도?
유분,보습 < 수분감 이 더 느껴집니다. 되게 촉촉하고 차가운 느낌의 제형이에요.
☑ 무향:
저는 어중간하게 코 찌르는 향 나는 제품을 싫어합니다. 은은한 향도 가끔 예민할 땐 냄새 때문에 어지럽더라구요. 향수도 안 쓰구요. 근데 이 제품은 정말 무향이라서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약간의 화장품 특유 냄새도 안올라와요)
☑세련된 디자인:
바디로션 디자인 이상하면 뭔가 쓰기 싫은데 (나만 그런가?) 되게 예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게되고 -> 자주 챙겨 바르게 됩니다.,.
☑ 입구 덩어리짐 덜함:
펌핑용기 로션제품 쓰다보면 제품 입구 쪽에 떡지듯 덩어리지는 제품들 있는데, 이 제품은 되게 제형이 리치해서 그런가 그런 적이 없었어요. 깔끔하게 유지되어서 좋습니다.
☑극건성 & 겨울철 쓰기에는 부족한 보습력
극건성이라서 듬뿍 바르는데, 그래도 시간 지나면 좀 건조하더라구요. 제형이 리치해서 한계가 있는 듯.
☑백탁현상
살짝 백탁현상 있습니다. 바로 흡수되지 않고 하얗게 올라오다 흡수됩니다. 심하게 불편하진 않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