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 너두 피부 좋을 수 있어⭐️
쥬베라 vs 워시팝 둘 다 사용해보고 정말정말정말
많이 고민하다 워시팝으로 구매.
(그만큼 둘 다 효과는 좋음!!!!!)
쥬베라는 온열 기능이라는 강력한 한 방이 있지만
1초 당 진동 횟수에서 프라엘이 압승.
(쥬베라 2만 7천번/프라엘 35만번)
이왕 초음파 진동 클렌저 사는거 한 번이라도 더 튕겨(?)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었음.
프라엘이 브러시 면적이 더 넓어서 여기 저기 두루 사용하기에 좀 더 수월했음.
뭐니뭐니해도 대기업이잖아. 헿 (완전 개인적인 과대망상 추측으로 괜스레 LG의 가전 기술 연구력이 밑바탕 돼서 만들어 졌을것이라는 느낌적인 느낌&자기 합리화)
한 번만 써도 자잘한 블랙헤드는 많이 없어지고 일주일 정도만 써도 거의 없어져서 피부가 겁나 좋아 보임. 까만 알갱이들(블랙헤드)이 없어지니까 피부가 좀 더 깨끗하고 환해보임. 아 진짜 너무 좋아!!!!! ㅜㅜㅜㅜ
아직 안끝남. 진짜 쩌는 건 각질 제거 효과임.
과장 조금 보태서 피부 미끄러질 정도.
이거 쓴 이후로 필링제 한 번도 안 씀.(프리메라 굿바이ㅜ)
얼굴 각질제거 되는거 보고 ‘아 이건 무조건 바디에도 써야될 각이다’ 싶었음. 다리에 모공각화증처럼 각질 많이 쌓인 부분에 써보고 … 후 극락 경험^^^ 미쳤어 진짜..
요즘은 쓸 수 있는 곳에 다 쓰고 있음.
만약 워시팝을 쓰고 있는데 얼굴에만 쓴다? 가만안둬… 호되게 때려줄거임.
두달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진짜 대대대대대대대만족함!!!
원래 모공이랑 피지 개쩌는 피부였는데, 요즘엔 내가 봐도 피부가 썩 맘에 듦. 지성 피부가 자기 피부 맘에 들어하긴 진짜 힘든 일인디 …!!!
파데 하면 진짜 찰떡 같이 먹어서 “피부 진짜 좋다”는 말도 들음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좋은데 리뷰가 없는 것 보니 역시 엘지는 홍보에는 영 소질이 없나 봄. ..
‘이 좋을걸 왜 이제야 알았지!!!? 더 많은 날을 피부 좋을 수 있었잔아..❤️’ 싶었는데 엘지가 잘못했네..^0^
진짜 진동클렌저 자체가 더 대중화돼서 온 세상 코덕들이 신세계를 경험했음 좋겠음!!!!! 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