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가 빠른 편이도 즉각 보돌보돌해짐
저 역시 사용한 제품은 익스폴리에이팅 크림으로 각질관리를 첨가한, 풋크림 계의 익스트림 버전인데... 해외에만 출시되는 템인듯 하여 여기에 리뷰를 씁니다.
아이허브에서 바디 특가할때 오킵스 제품을 사면서 함께 구매했어요.
오킵스 제형이 완전 특이하게 고형에 가까워서
핸드크림의 경우 튜브 타입을 쓰면 실온이 낮은 경우 굳어서 짜내기 불편한데..
익스폴 크림의 경우 오히려 부드러운 크림에 가까워서 잘 짜내집니다.
처음에는 익스폴리에이팅이라고 해서 스크럽 입자 같은 게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AHA로 각질관리를 할뿐, 그냥 알갱이 없는 크림입니다.
이 제품을 강추하는 이유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인데 젤처럼 살짝 보습막을 남기면서
막 미끄럽지도 않고 막 겉돌지도 않으면서 논바닥처럼 갈라진 발뒤꿈치를 즉각 보돌보돌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런 녀석들은 대개 흡수가 느려서... 바닥에 발을 대면 범인발자국을 남기곤 하는데, 그런 느린 느낌이 현저하게 덜한 편이에요.
그리고 오킵스의 다른, 쟈 타입 풋크림보다 더 보들보들합니다. 풋크림의 경우 쟈 타입보다 이 익스폴레이에이팅 튜브타입 크림을 강력추천합니다.
국내 풋크림들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뭐랄까 너무 유분크림에 가까워서
바르고 나서 양말을 신지 않으면 꼼짝없이 누워있어야 하거나.. 바를 때만 보들보들하고 다음날 아침이 되면 다시 쩍쩍 갈라져 있거나 하는데
이 크림은 지속적으로 쓰면 꽤 많이 논바닥을 개선시켜 주기도 하고 사용감과 흡수신속도도 마음에 들어서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단점은.. 아이허브 외에는 구매하기 어렵다는 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