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막 채우기에 좋은 아이라이너!
002 딥브라운
저는 지난 7년간 클리오 샤프 쏘 심플 펜슬라이너에 정착해서 브라운 아이라이너만 꾸준하게 써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클리오에서 새로운 아이라이너가 나온 것을 발견해서 새로운 제품을 써보고 싶기도 하고, 믿고 쓰는 클리오 아이라이너라는 마음으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 굵기, 색상 비교
기존에 샤프 쏘 심플 아이라이너와 비교해 보면 익스트림 젤프레소가 훨씬 두꺼운 타입이었고, 각자 다른 장점이 있었습니다!
샤프 쏘 심플은 굵기가 얇기 때문에 아이라인 끝부분을 날렵하게 빼기 좋은 제품이고, 익스트림 젤프레소는 굵기가 두껍기 때문에 점막 부분을 한 번에 쉽게 쓱쓱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익스트림 젤프레소 02번 딥브라운은 샤프 쏘 심플 05번 다크브라운보다 조금 더 어두운 갈색이었지만, 워낙 클리오 아이라이너 브라운 색상이 너무 어둡거나 밝은 색상이 아닌 딱 예쁜 브라운 색상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젤프레소 02번 딥브라운 색상도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
🌷 발림성
익스트림 젤프레소가 두께가 더 두꺼워서 그런지 오히려 발림성은 샤프 쏘 심플 제품보다 훨씬 더 부드럽게 그려졌고, 점막을 채울 때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쓱쓱 채워져서 점막 채우는 용도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아이라인 꼬리 부분을 날렵하게 빼는 게 조금 어려워서 저는 추가로 면봉을 사용해서 꼬리 부분만 약간 수정해주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 그립감
이 제품이 특이했던 부분은 제품 모양이 다른 아이라이너 제품들과는 다르게 사각형이라서 생각보다 그립감이 좋았고, 처음에는 왜 사각형으로 만들었을까? 궁금했는데 생각해보니 사각형이라 화장대 위에서 또르르 굴러가지를 않아서, 아이라이너가 굴러가다가 바닥에 떨어져서 심이 부러지는 최악의 사태를 막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품을 사각형으로 만든 이유를 이해하고 나서는 클리오의 세심한 배려에 매우 걈동했습니다,,, ㅜㅜ
🌷 지속력
세 번째 사진이 한 번도 수정하지 않고 6시간 이후에 찍은 눈 화장 사진인데, 역시 클리오 아이라이너답게 번짐은 전혀 없었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운 묽은 타입이라서 그런지 아이라인을 그릴 때도 가루 떨어짐이 조금 있었는데, 6시간 이후에 확인해 보니 눈 밑에 아이라인 가루가 좀 떨어져 있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 점은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