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의 스티커 마냥 끈적..ㅠㅠ
장점도 많지만 너무 끈적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끈적임으로 손이 잘 가지 않는 제품이네요......
장점도 꽤 있긴 함..
코팅막이 아주 두껍게 만들어지는 느낌.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이라서 환절기나 추운 겨울에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걸 바르고 나면 정말 꿀 바른 것처럼 광이 반질반질하게 나요. 광나는 피부표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바른 날 피부표현에 아주 만족하실듯!
두꺼운 쫀쫀한 막이 생기는 느낌이어서 모공을 막지는 않을까, 트러블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성분이 괜찮은지 트러블 난 적은 없었어요.
쫀쫀함이 굉장해서 위에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메이크업이 쫩쫩 먹는 제형이예요.
향이 좋아요. 과하지 않게 은은한 향기가 나요. 허니빔이라 해서 너무 단내나는 꿀냄새 이런거 나는 게 아니라 여자여자하고 향기로운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저렇게 장점도 많는데 끈적임이 너무 결정적 단점이라 자주 못 쓰겠어요!!!!
조금만 발라도 쫀쫀하다 못해 너무 끈적거려요ㅠㅠ 특히 밤에 침대에 눕기전에 바르고 누우면, 얼굴에 양면테이프 붙인거 마냥 얼굴과 침대가 서로 달라붙어 물아일체가 되는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얼굴에 올릴 때부터 주르륵 흐르는 물같은 제형이 아니라 점도가 꽤 있다는게 느껴지는 제형이고, 여름에 쓰기엔 좀 무겁고 부담되는 제형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