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우더리한 우디한 핸드크림 시향필수!
생일선물로 받아본 핸드크림이에요 패키지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항상 위시리스트에 있던 제품입니다!! 선물패키지도 고급스러웠어요~
전성분이 정제수 다음 시어버터 인데요 그만큼 정말 꾸덕한편이었어요 록시땅의 유명한 시어버터 핸드크림과 발림성이 상당히 유사했어요!
향 : 이 향이 정말 유명한것 같은데요 초반에는 약간 머리아플수도 있는 파우더리한 우드, 허브 향이에요 저는 처음 맡아보는 향이었는데요 근데 약간 익숙하기도 하고 약간 빈티지한 향이라고나 할까요? 사연이 있을것 같은 향? 처음엔 독한가? 했는데 은은하게 바뀌면서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 났었습니다. 근데 지속력이 상당히 길어요 저는 우드향을 좋아해서 괜찬았지만 상당히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향이라 선물하실거라면 반드시 시향 필수 입니다! 간혹 유명하다고 샀다가 낭패본 향들이 기억이 나네요~ 남성분들한테 조금 더 어울릴것 가은 향이에요
보습 : 보습은 정말 좋은편이었어요 발림성이 록시땅 핸드크림과 유사한편이었는데 보습력도 비슷합니다. 피부에 얇은 막이 생기면서 촉촉하고 유분감이 오래갔었어요끈적임 하나 없이 금방 흡수 되었습니다.
디자인 : 디자인 심플하고 감성적이라 오브제처럼 나둬도 공간에 활력이 생기는 것 같아요! 파우치 필수템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