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의 장벽이 높지만 제품력은 최고!
👩🏻 미지근한 가을뮤트톤이 착붙이에요. 립과 섀도우 모두 MLBB 컬러가 베스트라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베이지, 웜핑크 계열 메이크업을 자주 해요.
피부는 화사한 핑크베이스의 21호를 선호해요.
✔️ 274를 구매했어요
🔹(색감) mlbb 베이지 로즈~아몬드 코랄 컬러로 밀크티처럼 약간은 탁하고 뮤트하면서도 단독으로 발랐을 때 얼굴에 혈색은 주는 정도로 채도가 있는 예쁜 누디 컬러에요. 가을뮤트에게 찰떡같이 어울렸어요.
🔹(향) 아주아주 오래전 엄마 화장대에서 맡아본 약간 파우더리한 장미향 (트윈케잌...에서 나는 특유의 향 아시려나요😅)이 가끔 멀미를 유발해요. 향 때문에 별점 하나 뺐어요.
🔹(제형) 가볍게 발리지만 고발색이라 한번만 발라도 입술 본연색이 가려져서 신기했어요. 매트하고 보송한만큼 각질부각은 있는 편이에요. 수분감은 거의 없지만 나름 부드럽게 펴발려서 입술에 도포하기는 편했어요.
🔹(밀착력) 매트 립스틱답게 밀착력 높고 본통 그대로의 착색 덕분에 지속력도 좋았어요. 대신 시간이 지날수록 속건조 때문인지 입술 주름, 각질부각이 심해지는 감이 있었어요.
🔹(총평)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자석처럼 누르면 열리는 케이스도 편했고, 매트제형임에도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고 오래 발색이 유지되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향만 바꿔주면 완벽할 것 같은데 그 점이 좀 아쉬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