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생리대
평가단에 당첨되어 이번 제품을 써보게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1. 유기농 순면
유기농 순면이라 그런지 완전 백색이 아닌 살짝 크림색?정도의 면이었습니다. 인위적으로 약품처리하여 하얗게 만든 제품들보다 살짝 노란 이 제품이 몸에는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그리고 면 자체도 부드러운 편이라 닿일때 거칠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피부가 민감한 편인 제가 썼을때는 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2. 흡수력
사실 흡수력은 다른 제품에 비해 좋은 편은 아닙니다. 타 브랜드의 흡수력을 중점으로 내세운 제품에 비하면 아쉽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해서 흡수력이 좋지않다는 것은 아니지만 바로 흡수되어 뽀송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부분은 부족하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3. 두께
두께감이 느껴지는 제품들은 착용했을 때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얇은 편입니다. 착용했을 때에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이정도 두께이면 얇은 옷을 입어도 불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4. 접착력
접착력은 꽤 좋습니다. 날개부분도 잘 붙어있고 생리대 자체도 잘 붙어있습니다. 뒤척이거나 움직여도 잘 붙어있어서 이 부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흡수력은 타 제품과 비교했을때 살짝 부족하지만 그 외 나머지 부분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올리브영이나 마트에서 할인행사를 자주한다면 구매해서도 사용할 것 같습니다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