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안 좋은 성분 없이 순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향에 예민한데 인공적인 향 없이 무향이라 좋았어요. 병풀추출물을 성분으로 넣어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다가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앰플이라 자주 바르고 있습니다. 피부에 쫀쫀하고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감이 차올라요.
아침에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해보고 자기 전 피부 진정용으로도 사용해봤는데 둘 다 좋았어요. 아침에 사용시에는 화장이 잘 먹어서 쫀쫀한 피부 표현이 가능했고, 저녁에 사용시에는 다음 날 아침 일어났을 때 진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가 환해보였어요.
미백효과는 한달 이상 꾸준히 써봐야 알 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효과가 있겠죠?
캡슐이 있는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하나도 어렵거나 불편하지 않았어요. 손의 열감으로 천천히 롤링해주고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패키지가 깔끔하고 이쁘고 애플리케이터도 편해요. 용량도 100ml로 넉넉해서 오래 쓸거 같아요.
다만 전 이마 코 부분이 지성피부라 사용 후 마무리가 끈적하고 살짝 무겁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몇주정도 매이 사용해 보니 이마에 자꾸 여드름이 나서 지금은 사용 중단한 상태 입니다ㅠ 여름에는 외출 전에 바르기 보단 자기 전에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