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성을 잃어가고 있는 브랜드중 하나
브랜드) 키노닉스 Product with reason. 근거를 가지고 이유 있게 만든 제품. 키노닉스는 무엇이 필요한가 라는 질문에서 제품 개발을 시작하며,
이 제품이 꼭 필요한가 라는 질문으로 제품 개발을 완료합니다. 효능, 안전성, 사용감을 모두 고려한 성분과 제형, 용기까지. 꼭 이 제품이 존재해야 할 이유와 목적의 명확함이 키노닉스의 제품 철학입니다. 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키노닉스 홈페이지가 구매가능 하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구매하기 및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https://www.keenoniks.com
스마트스토어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eenoniks
디자인) 패키지 레아이웃이 전반적으로 어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으나 정돈 되지 않은 텍스트들만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용기 스포이드 타입의 용기로 내용물이 들어 있는 유리 용기 부분이 다소 크고 무겁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형) 앰플이지만 가벼운 타입으로 산뜻하지만,
롤링감과 흡수력 그리고 보습력이 괜찮습니다.
제품) 펀더멘탈 앰플 부스터 썸네일 이미지가 가장눈에
들어왔던 제품입니다. 제형이 가벼워 보습감을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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