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사용해봤습니다. 적어도 스킨케어제품은 몇주일 써봐야 아는거니까 매일매일 2주 정도 써보고 리뷰남겨요😉
이름자체가 허니 프로폴리스 앰플미스트인데, 앰플 미스트라고 하기에는 그냥 단순히 촉촉한 느낌밖에 안들었어요. 그 앰플미스트로 또 유명한 브랜드 ㄷㅂ 랑 비교를 안할수가 없었던게 내용물 그리고 패키지가 좀 유사한면이 있는것같아서 .. ㄷㅂ 브랜드 미스트는 되게 그 보습력이 오래 가거든요 또 흡수도 잘되고 괜히 별명이 승무원 미스트인게 아니예요.. 그에 비해 얘는 보습력이 있긴있지만 금방 날라가는편 . 그리고 그 남은 촉촉함마저 곧 날라가는 느낌? 그리고 앰플이랑 수분층이 잘 안섞이는건지 흔들자마자 바로 피부에 뿌렸는데 밑에 수분층만 얼굴에 뿌려져있더라구요?? 미친듯이 흔들고 뿌려야할것같아요. 분사력은 되게 좋았습니다. 향은 진짜 꿀향 그 자체.. 호불호 갈릴것같은데 저는 굉장히 좋았어용. 2점인 이유는 걍 ㄷㅂ를 쓰겠다 싶어서요. 그냥 다른브랜드도 이가격에 더 좋은제품이 있을것같아서.. 그리고 전 이거 쓰고 여드름 잡티 그런거 올라왔어요. 워나 강철피부라 평소에 피부건조한거 빼고는 피부에 걱정이 없었는데, 쓰고 미간,이마,코쪽에 뾰루지 같은게 진짜 총합 한 7개 정도(??) 전에 ㅅㅋㅍㄷ 에서 프로폴리스 제품썼었을때 멀쩡했는데 이제품에 뭔가 맞지 않은 성분이 있었나봐요.
<건성이 쓴 리뷰 정리>
-앰플,스킨용으론 택도 없는 보습력과 수분감
-흡수력은 좋다
- 곰돌이 푸도 소환가능할것같은 꿀향
-분사 엄청 잘됌
-스킨케어 중간중간 뿌려주면 확실히 스킨케어가 더 탄탄해지고 보습력이 조금 올라가는 느낌이 든다.
-메이크업하고나서 건조하면 뿌려도 될 정도로 분사력 좋다
-피부에 안맞을수도 있으니 성분을 꼼꼼히 보시길
-미친듯이 흔들어서 쓰세요.
-노란 프로폴리스 앰플이 계속 위에만 둥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