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프 속눈썹 펌을 자주해서 속눈썹 케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새로 나왔다길래 사서 써봤습니다.
[좋았던 점]
* 눈시려움 거의 없었음
: 여태 많은 속눈썹 영양제를 써봤는데 눈시림이 심해서 한 두 번 쓰고 버린 것도 많아요. 다행히도 이 제품은 아직 심한 눈시림은 느끼지 못했어요!
* 금방 흡수되는 제형
: 요즘 많은 영양제가 대부분 이런 젤? 같은 제형인데 흡수도 느리고 양조절이 안되면 속눈썹이 무겁고, 눈 안으로 들어가고 해서 밤에 자기 전에만 자주 발랐어요. 이건 가볍게 잘 발리고 금방 흡수되어서 좋았어요. 촉촉한 것에 비해 흡수가 잘 되지만 여러번 덧바르려면 좀 흡수할 시간이 필요해요.
* 팁+브러쉬 모양이 좋아요 (?)
: 마스카라도 똑같겠지만 속눈썹 영양제도 브러쉬 모양이 진짜 중요한것 같아요. 요즘 이렇게 팁+브러쉬 어플리케이터가 많은데, 브러쉬가 뚱뚱하던가 액이 너무 많이 묻거나 여러모로 불편한게 많았어요. 얘는 요즘 인기 많은 마스카라 어플리케이터 모양처럼 일자로 촘촘한 모양이에요. 앞부분이 더 좁게 빠져서 눈 앞머리까지 바르기 좋았어요.
팁도 여태 써본건 대부분 완전 원형이라 눈 앞과 뒤에 찍을 때 묻어나오는 양 컨트롤이 어려웠는데, 이건 약간 원통?형이라서 조절이 잘 되어서 너무 편했어요!
[아쉬운 점]
가격이 5만원대..! 아직까지 대단한 효과는 못봐서 이 정도 가격대의 제품을 계속 사야하는진 모르겠어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