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피부에 22호에 홍조가 살짝 있는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여러 톤업크림을 사용해 봤는데 용기나 발림성 면에서는 만족하면서 사용했어요. 뻑뻑하거나 밀리는것 없이 부드럽게 펴발리고 펌핑형이라 튜브타입처럼 과하게 짜지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도착하자마자 써봤을때는 층분리가 살짝 잇었던건지 유기자차 선크림처럼 발리기에 흔들어주엇더니 휘핑크림처럼 부드럽게 나오더라구요.
톤업도 과하게 톤업되는게아니라 반톤~반톤보다 조금 밝은 톤으로 업되어서 성별에 관계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톤업이었고, 톤업효과를 높이시려면 문질러 바르기보단 두드려서 바르면 좀 더 밝게 발리는 편이에요.
톤업된 피부에 약간의 광채가 도는 편으로 마무리되고 건조하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서 나오는 유분과 섞여서 많이 날라가고 광채만 남아서 살짝 번들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파우더처리를 꼭 해야했어요!
커버력은 거의 없는거나 다름없어서 쿠션/파데 베이스로 쓰거나 컨실러를 겸해야 할것 같았어요.
세미매트(아이오페신상)/매트(롬앤베러댄매트)/남성용쿠션(비레디마그네틱)등과 함께 사용해 봣는데 밀림은 없엇고 매트쿠션과 함께 사용할때 만족도가 높았어요!
깔끔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톤업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광이 돌고 유분이 걱정이시라면 파우더는 필수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