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치곤 대용량에 속하는 양이에요
무려 100ml라 한번 개봉하면 정말 오랜 기간동안 사용 가능해 좋아요!
다만, 유리 케이스라 보관에 좀 신경써야한다는 단점은 있어요. 평평한 곳에 잘 놓고 그 자리에서만 사용하는걸 추천드려요=:
향은 딱히 첨가되지 않은 앰플이고 고농축 앰플답게 쫀쫀함이 제법 전해지던 텍스처였어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이 앰플을 바르고 자도 끈적임에 들러붙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끈적임을 줄인 제형이라 영양감이 느껴지더라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살짝 살구빛의 불투명한 색상을 띄구요
향은 은은하게 살짝 올라오는데 강하지 않아 괜찮았어요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으로만 구성된 앰플이라 확실히 자극은 안 느껴지고 순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엄청 매끄럽고 부드럽게 펴발리면서 촉촉함은 피부에 더해져 건조함을 빠르게 잡아주더라구요!!
이걸 바르면 피부가 즉각적으로 매끈, 촉촉해보여요
수분보단 보습감이 좀 더 느껴지는데, 진한 보습까진 아니라서 피부가 답답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바르는 과정에서 남던 앰플은 피부에 금방 쏘옥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가 번들거린다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냥 피부 자체에서 윤광이 촤르르하게 도는 정도?
(근데 유분기가 잘 올라오는 피부 타입이라면 이런 마무리도 싫으실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전 유분이 잘 안 올라오는 편이라 모르겠네요::)
전 닦토한 뒤에 이 앰플을 바르는데
그냥 피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바로 발라도 상관은 없는 것 같아요!
끈적임 진짜 거의 없고, 피부에 서서히 잘 흡수되어 찝찝함도 별로 안 남는 고농축의 보습 앰플이었어요. 건조함은 확실히 잡아주는듯한데, 수분 부족형 피부 타입이라면 워터리한 기초로 수분 채우고 이 앰플을 발라주는걸 추천드려요!
[총평]
: 피부에 매끈, 윤기가 돌아 피부 자체를 건강하고 좋아보이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고농축이지만, 얇고 촉촉하게 발려서 이 앰플을 한 두번 정도 레이어링해서 발라줘도 충분한 것 같아서 전 만족스러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