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고뭐고 다른거 다 필요없고 톤업되는 선크림 찾다가 비싸서 모른척할랬는데 눈딱감고 구매했어요(?)
그만큼 너무 써보고 싶어서ㅋㅋㅋ 원래 화장을 많이 하는편도 아니고 사실 화장하고 나갈때보다 쌩얼로 나갈때가 더 많아요... 근데 선크림은 진짜 무슨일 있어도 꼭꼭 발라주는편인데 이왕이면 톤업까지 됐으면 좋겠더라구요ㅜㅜ 원래는 백탁있는 선크림은 딱 질색이라... 허여멀건한거말고 좀 자연스럽게 톤업되는거 어디없나 찾다가 라로슈포제가 제 눈에 팍!들어오게된것이죠...
이거 그냥 하얀?버전도 있던데 그것보다는 이게 훨씬 피부톤처럼 자연스럽게 톤업될거같아서 틴티드로 초이스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리뷰보면 유분기가 그렇~~~~~게 많다해서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좀 걱정하긴했는데 엥?이었어요... 생각보다 그렇게 유분기 많지 않아요. 물론 지성분들이 뽀송뽀송한걸 원하고 이걸 사려고 고민하신다면 뒤로 빽하시는게 좋겠지만 개기름처럼 보이고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적당한 유분감...? 오히려 전 유분감있어서 잘발리고 조금 광도나고 좋더라구요. 톤업도 만족스러웠구요!
여기에 조금 커버하고싶으면 컨실러만 부분부분해주면 완벽할것같아요... 그것도 귀찮아서 전 안하겠지만...
톤업이 한번으로 부족하신 분들은 얇게 처음 펴바르고 톡톡 쳐준다음에 한번 더 그 위에 발라주면 더 퍼펙트할거에요ㅎㅎ
저는 다만 이걸 좀 더 일찍 사지 않았던 지난날을 후회할뿐... 지금은 아직 겨울이라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바르기 아주 좋은데 여름되면 또 모를것같아요. 그래도 전 뽀송보다는 유분파라 바를것같긴한데... 어쨌든!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기때문에 저처럼 화장은 잘안하는데 톤업되는 조금은 유분있는 순한 선크림을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