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날씨에 앰플에 빠져 있는 요즘... 수분감이 좋은 제품을 찾아 다니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일단 수분감 자체는 충분했던 것 같습니다. 자세히 적어볼게요!
1. 사용감: 사용감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일단 바르고 나면 끈적이지도 않고 부들부들해진다는게 좋았습니다. 토너를 좀 가벼운 걸 발라도, 이 앰플 바르면 건조한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2. 유분: 저는 수분에 특화된 제품을 발랐을 때 유분기가 얼마나 도는지에 많이 예민합니다. 수부지거든요 ^^;; 이 제품은 유분기도 많지 않았습니다. 다만, 토너나 크림을 조금 무거운걸 쓰면 좀 많이 올라오기는 하더라구요. 밤에 자기 전에 발라주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건조감이 많이 줄어듭니다
3. 트러블 및 불편한 점: 일단 저는 트러블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좁쌀 여드름이나 화농성 모두 나지 않았어요. 그런데 제가 이 정도니까, 건성이신 분들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일단 파워지성이라서요 ㅎㅎ
4. 총정리
수부지인 저, 이 제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단 돈을 좀 벌고....) 다만, 인생앰플이야! 너무 좋아! 뭐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겨울에 보습이 잘 되는 앰플 어디 없나~ 뭐 써볼까나~ 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