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시브 DIY 플럼핑 패치 5개입이 1세트로 구성된 것을 사용해봤어요!
마스크팩처럼 한 번에 사용할 양이 이렇게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되어있는 패치에요!!
주름을 케어하고 싶은 곳엔 어디든 붙일 수 있는 패치인데요,
특히, 눈가/ 팔자/ 목 주름 등 국소부위에 붙이기 좋은 패치에용
부분적으로 케어가 필요하겠다 싶은 부위에 붙였다 떼어내면 되는 제품이라 간편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비교적 길쭉한 모양인데 데칼코마니처럼 양면에 2개씩 들어있어서 총 4개의 패치가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눈가와 목 주변에 각각 붙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보면서 되게 신기했던게 패치안에 크림이 적셔져있더라구요.
질감이 독특한 시트였는데, 이게 <스마트 탄성 시트>라고 하더라구요.
겉과 속의 시트가 미세하게 달랐는데, 안쪽에는 농축 플럼핑 크림이 적셔져있고, 겉은 유효 성분의 외부 증발을 막아주는 특수 우레탄 소재에요.
한쪽면을 떼내봤는데, 안쪽에 크림이 묻어져있고 겉면은 매끈한 소재의
패치였어요. 얼굴에 붙일 때는 너무 긴게 불편할 수도 있는 점을 고려해서 중앙 부분에 절반으로 잘라낼 수 있게 되어있어서 눈가랑 팔자 주름 부분에 붙일 때는 절반을 나눠서 써요.
일반 마스크팩 하듯이 피부에 붙여주고 10-20 분 뒤에 떼내면 돼요.ㅋㅋㅋ
이게 왜 리프팅 패치라고 하는지 잘 몰랐는데 붙여보니까 피부에 되게 쫀쫀하게 딱 달라붙어서 놀랬어요 ㅋㅋㅋ 저는 눈가랑 팔자 부분에만 한 번 붙여봤는데 눈가에 붙일 때 위쪽으로 끌어올리듯이 붙이니까 ㅋㅋㅋ 딱 리프팅 밴드 붙인 것처럼 피부가 끌어올려지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이런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ㅋㅋㅋ 진짜 사용법도 간단해서 편하더라구용
팩처럼 쓰는건데 ㅋㅋㅋ 왜 이렇게 얼굴에 테이핑해놓은 것 같을까요? ㅋㅋㅋㅋ 여태껏 써본 것 중에 가장 독특했던 것 같아요.
쓰고 나서는 피부가 크림 덕분에 매끈하게 정리돼고, 피부가 쫀쫀하게 살짝 잡아지는 듯한 효과가 있더라구요!! 크림을 흡수시키고도 끈적거리거나 하는 거 없이 피부가 매끈해져서 괜찮았던 패치였네요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