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수부지 + 오후 유분 많음
+ 요즘 마스크때문에 트러블 자주 나는 편
일단 받아서 열었을 때 과대포장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패키지도 색감이 아기자기 귀여웠구요.
본론으로 가자면,
향 : 무향은 아니지만 자극적이거나 센 향은 아니라서 호불호가 적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향이 좋았어요.
제형 : 꾸덕한 편은 아니라서 무겁게 느껴지진 않아요. 쉽게 펴바르기 좋아요.
흡수력 : 빠르게 흡수되진 않지만 피부에 겉돌거나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많이 발라도 전부 흡수돼서 얼굴에 끈적임이 없어서 지성피부에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수분감 : 바르는 양에 비해 약간 아쉬운 느낌은 있지만 지성피부가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건성이신 분들이 가을 겨울에 사용하시기에는 수분감이 부족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트러블 : 없다! 민감성이신 분들 추천! 피부가 민감하다보니 새로운 제품 사용할 때마다 조심스러워서 처음에는 아주 조금 사용했는데 트러블 없어서 양을 많이 늘렸어요. 그런데도 트러블이 없어서 완전 만족.
디테일 : 스패츌러 디테일에 반했닼ㅋㅋ아주 작은 디테일이지만 내가 그동안 사용했던 것들에는 그 작은 디테일이 없었기때문에ㅎㅎ 뒤쪽에 지지대 같은 게 있어서 바닥에 바로 닿지 않게 둘 수 있음.
피부표현 : 메이크업 단계는 아니지만 크림바르고 나면 약간 광나는? 번들거리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주로 저녁에만 사용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