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는데 가격이 4네요. 패키징이나 향이 뭔가 가격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 뭔가 피부과에서 판매할 법 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스프레이 형태로 뿌리는 토너인데 안개분사가 아닌 칙칙-으로 뿌려져요. 그리고 향은 뭐라할까요 약재 냄새 같기도 하고 살짝 홍삼 냄새도 나는 것 같고 ,,? 또 어떻게 보면 꽃 향 같기도 해요 ,,,, 카렌듈라 화장품을 써본 적 없는데 왠지 그 향 같을 느낌이에요. 풀잎 꽃잎 느낌 ,,,
근데 얼굴에 닦고 뿌렸을 때 역하지는 않아요. 향도 금방 날아가구요. 향에 좀 민감한 편인데도 전 괜찮았어요.
근데 뚜껑이 왜 없을까요 ? 있으나 마나긴 한데 위생적으로 있는게 더 좋은데 환경 보호 때문인가요 ?
계속 뚜껑 잃어버린 줄 알고 찾게 돼요.
생소한 브랜드라 찾아보니 독일 약국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고 화학성분, 유해성분 없고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는 소문난 브랜드라네욥. 동물실험도 전혀 안한다니까 왠지 호감가네요 ㅎㅎㅎ (쏘쏘->굿굿 ^^)
얘는 지성/복합성 피부 위한 토너이고 아토피나 피부 진정에도 좋다고 합니당.
저는 민감성, 여드름성. 복합성 피부인데 얘를 뿌리는 용도로 먼저 안쓰고 솜에 묻혀 닦토로 며칠 써봤어요. 좀 많이 뿌려야 얼굴 전체 닦는데 자극 없이 닦이고 닦는 동안에 살짝 건조함이 느껴졌어요. 건성이신 분들은 닦토 보다는 얼굴 전체에 뿌리고 손으로 흡수시키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트러블 날라나 해서 얘만 바르고 싶었는데 넘 건조해서 닦토 후에 칙칙 얼굴에 뿌려주고 가벼운 크림 하나 바르고 잤는데 트러블 전혀 없었어요 !
지금같은 환절기나 겨울 동안에 쓰기엔 넘 건조할 것 같고 그냥 수시로 얼굴에 뿌리는 용도로 추천드려요.
용기 자체는 유리라 무거운 편이고 100ml라 손바닥 보다는 작은 크기에요. 저는 쓰는 동안 트러블 없이 순했던 제품이라 잘 쓸 것 같습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