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
내용물이 보이는 용기가 아니란 게 불만족이었습니다. 잔여량 확인이 안 돼서 답답했어요.
바르자마자 흡수가 되는데 촉촉하게 흡수되는 게 아닌 피부 표면이 아주 건조한 느낌이라 그 위에 다른 앰플을 덧바르게 돼요. 히알루론산 원료적 특성인진 모르겠으나 촉촉한 느낌은 없습니다. 지성분들에겐 오히려 장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촉촉한 발림이 아니다보니 평소 쓰는 앰플양보다 더 많은 양을 쓰게 돼서 제품 소진이 빠릅니다. 대용량이 출시되거나 가격이 좀 더 내려가길 바라요.
★장점
깔끔한 용기 디자인이었고, 스포이드가 불만족스럽단 분들이 있는데 저는 스포이드에서 불편한 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히알루론산 제품 써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히알루론산 고함량이라 몽글몽글 점성이 있는 제형입니다. 종종 발랐을 때 밀림이 있는 히알루론산 제품들이 있었는데 이건 밀림이 전혀 없이 바르자마자 쏙 흡수됩니다. 오히려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화장 전에 기초를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저는 첫 사용 때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라 첫 느낌이 부정적이었는데, 세수를 해보니 피부가 엄청 부들부들하고 촉촉하더라고요. 한 번 발랐는데도 피부가 확연히 달라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발랐을 때 쏵 흡수돼서 건조한 것 같은 건 시드물 히알루론산 제품 썼을 때도 같은 사용감이었던 걸 보니 히알루론산 고함량일 때 느껴지는 원료적 특성인 거 같아요. 근데 느낌만 그런 것일 뿐 피부엔 수분공급이 충분하게 되나봐요. 세수할 때 피부의 결이 달라진 걸 느꼈으니까요. 재구매 계속 할 생각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