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이크프램 세이프 미 릴리프 에센스 토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피부를 정돈하고 밸런스를 맞춰주는 pH 5.5로 저자극성, 약산성 비건 보습 제품입니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판테놀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농축됩니다.
EWG 그린 등급의 필수 성분만 함유한 안전한 배합입니다.
클렌징 후,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키며, 알코올 성분이 없는 토너라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더라구요.
🔹🔹사이즈🔸🔸
400ml로 착한 용량이라 굿굿!👍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저는 보통 작은 것보다 큰 용량 토너를 사는 편이라 요 토너 사이즈가 되게 취향이에요
🔹🔹제형🔸🔸
제형은 에센스 토너라고 얘기하는데 워터리 타입이군요.
개인적으로 토너를 사용할 때, 토너의 질감은 끈적하거나 흡수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아니면 신경 쓰지 않는 편이에요
게다가 제형에 비해서 수분감은 있는 편이라 만족스러워요
🔹🔹수분🔸🔸
수분감도 좋고 닦토거나 흡토보다 스킨팩과 보습 미스트로 가장 즐겨 사용하고 있는데 다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가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여러 번 레이어드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처음에는 시원하고 수분 느낌이 바로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가 건조해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가 건조한 피부 때문일지도 몰라요.
🔹🔹진정🔸🔸
진정은 바로 볼 수 있더라구요.
피부에 열이 쉽게 오르면 모공도 넓어지겠죠?
개인적으로 피부에 열감이 좀 많은데, 이 토너를 쓸 때마다 피부가 많이 진정되어서 자주 손이 가는 느낌👍
아침에는 집에 있거나 밖에 나갈 때, 스킨케어를 간단하게 하는 편인데 밤에는 두툼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녁보다 아침에 더 딱맞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