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첫 구매입니다!!
원래 이런 리뷰 진짜 안쓰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좋아서 이건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쓰러왔어요!ㅋㅋ
제가 피부가 좋은 편이라(뾰루지 하나도 안나는 타입) 솔직히 이전에는 기초화장품을 좋은거 써야하는 이유도 몰랐고 아무거나 있는걸 썼는데 몇주전부터 피부가 너무너무 당기는 느낌이 심했어요..
그래서 물을 많이 마시면서 지냈는데 어느날 거울을 보니까 너무 얼굴이 푸석푸석해진 것 같아서 아 기초화장품이 문제인가? 나도 비싼걸로 바꿔볼까? 생각이 들어서 바꾸게 된거예요!
제가 건성에 민감한 피부라서 최대한 순한 화장품을 찾고있었는데 프레쉬가 뭔가 그런것같아서 사게 됐어요!
블랙티보단 로즈 라인이 수분을 더 잡아줄 것 같았고, 오일 세럼임에도 산뜻하게 스며든다하여 로즈 플로럴 토너와 함께 사게 됐습니다!
로즈 플로럴 토너도 정말 좋지만 이거는 진짜 말로 형언할 수 없을 만큼 좋아요..
흔들고 세번 떨어뜨려서 얼굴에 바르면 진짜 부드럽게 펴발리는데 이 부드러움은 진짜 느껴봐야 알 수 있어요.. 감탄해요 바를때마다..ㅠㅠ
게다가 순하기는 얼마나 순한지 저 이렇게 순한 화장품 처음 발라봐요..
그리고 바른지 이틀됐을때 엄마가 너 피부 되게좋아졌다?라는 말을 할정도로 피부가 바로 환해지고 광채가 나요!!!
피부 자체도 너무 보드라워지고 진짜 꿀피부가 돼요!!
수분감은 아침에 씻고 바르고 저녁에 안씻고 잤는데 담날 아침에 일어나도 안 건조할 정도로 촉촉해요!!!(이건 제가 해봐서 알아요...크흠..;;)
속건조? 그건 이거 산뒤로 느껴본적도 없고 건조가 어떤느낌이었나 싶을정도로 건조함이라는거 자체가 사라져요.
한번에 세방울씩 쓰기도 하고 효과도 너무너무 좋으니까 8만원이 전혀 아깝지 않고 재구매의사는 평생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프레쉬에 정착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진짜 정말정말 좋았어요ㅠㅠㅠ
2